별로 기대는 하지 않았다! 검찰이든 경찰이든 모두 자신이 해야할 진정한 책무를 망각하고 권력에 붙어서 꼬리를 흔들어대느라 정신을 못차리고 있으니 뭐 기대할 게 있었을까! 다만 그래도 이토록 중요한 사안에 이처럼 성의없는(그야말로 어린애 장난 치는 것 같은) 결과발표를 하다니, 참 어이가 없다! 대한민국 검찰이란게 고작 그런 것이었구나! 아니 속이려면 좀 제대로 속이고, 거짓으로 경찰과 용역깡패를 두둔하고 싶다면 좀 그럴듯하게 꾸미기라도 할 것이지. 뻔한 거짓말을 안면몰수하고 우기겠다고 나오면 이건 뭐 과자 사달라고 떼쓰는 어린아이랑 뭐가 다르단 말인가!

김석기가 무전기를 꺼놓고 있었다면, 그것 자체로 직무유기에 해당될텐데, 왜 그에 대한 언급은 없나? 대체 검찰은 그 오랜 시간동안 무얼 조사했단 말인가? 이깟 말같지도 않은 결과따위 처음부터 다 정해져 있던 일일텐데, 그동안 여론 눈치보느라 시간만 끌고 이제와서 뭐가 어째? 용역이 가담했단 사실도 처음부터 알고 있었으면서, 경찰 편들어주느라 이제까지 모른 척 하다가 결정적인 물증들이 나오니까 이제서야 마지못해 '폭행'으로 처벌하겠다는데, 그럼 용역깡패들과 합동 작전을 진행한 경찰은 왜 가만히 놔두는거냐?

<진상조사단, 검찰발표 10가지 반박>참세상 기사 보기

제기랄! 대한민국에서 잘나디 잘난 인간들만 뽑아놓았다는 그 잘난 검찰들이 고작 겨우 이따위 상식적인 생각도 못한단 말인가? 대통령이 멍청하면 검찰도 경찰도 다들 멍청해질 수 밖에 없는 건가?

차라리 속 시원하게 커밍아웃을 해라!

검찰과 경찰과 용역깡패는 절대로 헤어질 수 없는 사이라고, 서로 사랑하는 사이라고 말이다! 셋이서 아주 기가막히게 손발을 맞춰서 짝짜꿍을 하는구나!
Posted by 감은빛